1. ID/PW 오류 조치방법
- HKMC 사용자, 그룹사 사용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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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오토웨이 ID/PW 확인 ( 운영담당자에게 문의 )
- 협력사 사용자 (HMG Partner, GSCM 계정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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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HMG Partner 에서 PW 조치 필요 (https://partner.hyundai.com/gscm)
2. 장기간 미 접속으로 인한 계정잠김 조치 방법
- 담당자에게 e-mail 송부 (조아람 연구, aram@hyundai.com)

※ 협력사 사용자의 경우 HMC 설계 담당자를 메일 참조처에 반드시 추가
3. 지속적으로 "아이디를 입력해 주세요" 메시지가 뜰때 조치 방법
- 설치된 WebCubeAgent 삭제 및 asims.hmc.co.kr/WebCube/setup.htm 링크 접속하여 재설치
